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주)신명써비스,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 입력 2020.06.19 08:45
  • 댓글 0

사람의 소중함을 아는 기업, 이웃을 위해 기부 결정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종합 아웃소싱 전문 기업 (주)신명써비스(대표이사 김규명)가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며 중소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6월 15일(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주)신명써비스를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김규명 (주)신명써비스 대표이사는 “아웃소싱이란 분야는 무엇보다 사람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희 사는 오랜 인연으로 모인 직원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며, “소중한 동료들과 사람과 사람이 연결되는 업무를 하고 있는 만큼, 여기에서 더 나아가 취약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해 조금 더 기여하고 싶은 마음에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또 “적십자는 공공기관으로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관이라고 생각했고, 정부의 사회안전망 기능을 보완하는 보조자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알고 있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작지만, 저희의 기부금이 꼭 필요한 곳에 잘 사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대한적십자사가 추진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후원금은 지역의 위기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소중히 사용된다.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공헌을 통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blog.naver.com/rc_seoul/22133563148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