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장경준 활동중단, 안타까운 이유?

  • 입력 2020.06.23 14:58
  • 댓글 0
장경준 SNS

장경준 활동중단, 안타까운 이유?

[내외일보] 그룹 잔나비의 베이시스트 장경준(28)이 활동중단과 함께 악플러들에 대한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은 23일 "장경준이 오는 8월 8일 오랜 기간 교제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며 "테러 수준의 악플들로 인해 심적으로 많이 힘들어하고 있고 군입대를 앞두고 있어 잠시 활동을 중단하기로 했다. 3집 활동부터 잠정적으로 휴식기를 가질 예정이다"고 밝혔다.

앞서 잔나비의 최정훈과 김도형은 22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베이시스트 장경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장경준은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오는 8월 8일 결혼할 예정이다. 

최정훈과 김도형은 “소수의 어떤 사람들이 어떻게 알았는지 장경준과 그의 가족들, 장경준의 가족이 될 사람에게 테러 수준의 악플을 가했다. 정말 잘못된 일”이라며 “마땅히 축하받아야 할 장경준이 많이 힘들어했다. ‘조금 시간을 달라’고 하더라. 내색하지 않았던 친구가 그렇게 이야기하니 편을 들어줄 수밖에 없었다. 휴식을 주기로 했고 3집 앨범에는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했다”고 설명했다.

잔나비는 “장경준의 결혼을 진심 다해 축하해 달라”면서 “잔나비와 함께하는 모든 사람들에 대해 언어폭력을 행사하는 분들에겐 절대 선처하지 않겠다”고 강경한 입장을 전했다.

잔나비는 최정훈(보컬), 김도형(기타)이 장경준(베이스)과 윤결(드럼)을 멤버로 영입하면서 결성됐다. 오랜 무명시절을 거친 잔나비는 지난 2013년 엠넷 '슈퍼스타K 5'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이듬해 싱글 '로케트'로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