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결혼, 누구랑?
양준혁 결혼, 누구랑?
  • 내외일보
  • 승인 2020.06.28 18: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양준혁 SNS
출처=양준혁 SNS

양준혁 결혼, 누구랑?

[내외일보]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양준혁의 결혼발표에 인터넷이 뜨겁다.

양준혁이 고정 출연 중인 JTBC '뭉쳐야 찬다' 측 관계자는 28일 "양준혁의 결혼 소식에 '뭉쳐야 찬다' 멤버들 모두 크게 기뻐하며 축하해 주고 있다. 이날 진행된 녹화 현장에 양준혁의 여자친구분이 와서 전설들과 인사를 나눴다"라고 전했다.

앞서 양준혁은 올해 1월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열애 사실을 깜짝 고백한 바 있다.

이날 김수미는 양준혁의 눈을 보던 중 "여자 있지?"라고 물었고 양준혁은 "작가한테도 말 안 했다. 얘기 안 하려고 했는데 눈을 보니까 거짓말을 못하겠다"라며 "여자친구는 오래된 팬"이라고 고백했다.

김수미는 "연말에 그 친구와 결혼하라. 올 연말에 결혼하면 결혼식장에 가겠다"면서도 "애 낳을 수 있나? 정자 살아있나"라고 질문했다. 

이에 당황한 양준혁은 "아직까지 그 정도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기도 하다. 야구선수들은 보통 시즌 끝나고 연말에 결혼한다. 올해는 어떡해서든지 간에 최선을 다해보겠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양준혁은 예비신부와 오랜 지인으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결실을 맺게 됐다. 

예비신부는 음악에도 조예가 깊어 과거 음악과 관련된 여러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준혁은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세다.

그는 1993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해 본격적으로 프로야구 선수의 길을 걸었다. 이후 2010년 은퇴해 야구 해설위원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개나소나 신or 메시아라고 사기치지마라 2020-06-30 14:11:25
개독 종교차별 검색했더니 심각하다https://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w=tot&DA=SBC&q=%EA%B0%9C%EB%8F%85%EC%A2%85%EA%B5%90%EC%B0%A8%EB%B3%84 다음네이버구글에서 개독교 만행 검색 필독하자+ 다음네이버구글유튜브에서 오줌 똥목사 검색하자 (종교신뢰도 꼴찌 똥목사야 요즘개도 똥오줌가린다 목사 수준이 한심하다 +다음유튜브구글에서 성범죄1위목사 검색 필독하자 똥목사들 성노리개 장난감 여자들이 불쌍하다 # 미투 다음네이버 구글에서 종교 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종교를 맹신하면 공부하면 초딩도 아는 종교사기에 속고 산다 종교사기치는 나쁜놈이 되지 말자 바른생각을 하자 좋은 사람이 되자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