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양준혁 결혼, 누구랑?

  • 입력 2020.06.28 18:31
  • 댓글 1
출처=양준혁 SNS
출처=양준혁 SNS

양준혁 결혼, 누구랑?

[내외일보]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양준혁의 결혼발표에 인터넷이 뜨겁다.

양준혁이 고정 출연 중인 JTBC '뭉쳐야 찬다' 측 관계자는 28일 "양준혁의 결혼 소식에 '뭉쳐야 찬다' 멤버들 모두 크게 기뻐하며 축하해 주고 있다. 이날 진행된 녹화 현장에 양준혁의 여자친구분이 와서 전설들과 인사를 나눴다"라고 전했다.

앞서 양준혁은 올해 1월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열애 사실을 깜짝 고백한 바 있다.

이날 김수미는 양준혁의 눈을 보던 중 "여자 있지?"라고 물었고 양준혁은 "작가한테도 말 안 했다. 얘기 안 하려고 했는데 눈을 보니까 거짓말을 못하겠다"라며 "여자친구는 오래된 팬"이라고 고백했다.

김수미는 "연말에 그 친구와 결혼하라. 올 연말에 결혼하면 결혼식장에 가겠다"면서도 "애 낳을 수 있나? 정자 살아있나"라고 질문했다. 

이에 당황한 양준혁은 "아직까지 그 정도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기도 하다. 야구선수들은 보통 시즌 끝나고 연말에 결혼한다. 올해는 어떡해서든지 간에 최선을 다해보겠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양준혁은 예비신부와 오랜 지인으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결실을 맺게 됐다. 

예비신부는 음악에도 조예가 깊어 과거 음악과 관련된 여러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준혁은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세다.

그는 1993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해 본격적으로 프로야구 선수의 길을 걸었다. 이후 2010년 은퇴해 야구 해설위원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