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달콤한 과일맥주, 예거 라들러 3종 신규 영상광고 온에어

  • 입력 2020.07.01 08:24
  • 댓글 0

20년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맞이해 새로운 영상광고 공개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웰그린 라들러(대표 이승주)는 오스트리아 맥주 예거(Egger)의 신규 영상광고 3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예거는 올해 5월, 과일 맥주만의 산뜻함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살린 전면적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하였다. 달라진 패키지 디자인에 따라 마케팅 강화에 나선 예거는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영상 광고를 선보인다.

달콤한 과일맥주, 예거 라들러 3종 신규 영상광고 온에어
달콤한 과일맥주, 예거 라들러 3종 신규 영상광고 온에어

이번 광고는 예거 라들러 3종(복숭아, 자몽, 레몬)에 맞춰 3편이 공개된다. ‘진짜 맛’에 초점을 두어, ‘안주발’, ‘분위기발’이 아닌 그 자체의 맛으로 즐긴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음료 광고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청량감 넘치는 과일 씨즐컷과 각 과일의 색감을 살린 영상미가 특징이다. 3편의 본편과 함께 공개된 짤막한 6초 광고는 ‘진짜 맛, 과일맥주’라는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전달하였다.

한편, ‘예거 라들러’는 인공향료가 아닌 자몽, 레몬, 복숭아의 진한 농축액이 함유된 달콤한 과일 맥주이다. 라들러는 독일어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2% 전반의 알코올 도수(Alc.)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거 라들러 3종은 현재 전국 GS25 편의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예거 공식 수입원인 ㈜웰그린 라들러 관계자는 “이번 영상 광고는 예거 라들러만의 달콤상큼한 과일 맥주의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 주류 성수기인 7월부터 유튜브를 중심으로 웰그린 라들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