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신한DS, 천명소프트와 위수탁관리 솔루션 사업협력 MOU 체결

  • 입력 2020.07.02 09:26
  • 댓글 0

정보보호 분야 위수탁 솔루션 공동개발을 통한 사업 활성화 추진

임석재 신한DS CISO(왼쪽)와 이종훈 천명소프트 대표(오른쪽)등 주요 내외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임석재 신한DS CISO(왼쪽)와 이종훈 천명소프트 대표(오른쪽)등 주요 내외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신한DS(대표 이성용)는 1일 오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DS 본사에서 천명소프트와 함께 정보보호분야 위수탁 솔루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최근 위/수탁 관리 관련 사고사례 발생 및 개인정보 유출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되는 상황에서 이를 최소화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체결됐다.

양측의 양해각서에는 △위수탁관리 솔루션 공동 개발 및 기술지원에 대한 정의 △공동 사업 발굴 및 수행 △양사 기술 교류 및 교육 지원 등이 포함되어 있고, 이를 통해 지속적인 사업모델 확보를 해나갈 예정이다.

신한DS 임석재 CISO는 “협력사에 대한 계약정보를 기반으로 협력사 정보, 협력사 사용자 계정, 보안 실태점검, 교육 이행관리 등의 전반적인 협력사 관리 업무를 단일 솔루션에서 관리할 수 있는 효율성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천명소프트 이종훈 대표는 “협력사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은 현업, 보안담당자, 담당자의 업무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협력사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을 기반으로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수시 점검을 통해 법률 리스크를 최소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