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우리종합금융, SSG페이와 콜라보 이벤트 실시

  • 입력 2020.07.12 09:00
  • 댓글 0

SSG페이로 우리종금‘CMA Note’개설시 1일 최고금리 연 1.15% 적용

SSG페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SSG머니 10,000원도 추가 지급

오는 10월 1일까지 선착순 순신규고객 20,000명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SSG PAY 앱에 노출된 우리종합금융’CMA Note’ 상품 배너
SSG PAY 앱에 노출된 우리종합금융’CMA Note’ 상품 배너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우리종합금융(대표이사 김종득)은 SSG페이(대표이사 최우정)과 제휴를 맺고 SSG페이 앱(Application)을 통해 신규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우대금리 및 SSG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상품은 우리종금의 대표 수시입출식 상품인‘CMA Note’로, 우대금리 적용시 하루만 맡겨도 세전 최고 연 1.15%를 제공하며, 원리금 5천만원까지 예금자보호도 가능하다.

우리종금 CMA Note의 1일 예치시 기본금리 연 0.90%이다. SSG페이 앱에서 이벤트 참여 동의 후 비대면계좌 개설시 우대금리 연 0.10%와 우리은행 연계계좌로 등록한 CMA체크카드 발급 후 SSG페이 앱 결제수단에 등록만 하면 우대금리 연 0.15%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비대면 계좌 개설시 SSG페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 10,000원도 지급된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최근 저금리 시장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SSG페이와 콜라보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는 10월 1일까지 20,000명에게 선착순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