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이수한

서울시의회 제10대 후반기 도시안전건설위원회 부위원장에 문장길 의원·김평남 의원 선임

  • 입력 2020.07.24 09:53
  • 댓글 0
성흠제 위원장(은평1, 더불어민주당)
성흠제 위원장(은평1, 더불어민주당)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서울특별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위원장 성흠제)는 23일 오전 제296회 임시회 폐회중 제1차 회의를 개최하여 문장길 의원(더불어민주당, 강서2)과 김평남 의원(더불어민주당, 강남2)을 제10대 후반기 도시안전건설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임하였다.

문장길 부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 강서구 제2선거구 출신 초선의원으로 현재 정책위원회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소통위원회 위원, 항공기 소음 특별위원회 위원, 서부지역 광역철도 건설 특별위원회 위원, 윤리특별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하였다.

문장길 부위원장(강서2, 더불어민주당)
문장길 부위원장(강서2, 더불어민주당)

문 부위원장은“도시안전건설위원회가 서울시민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상임위원회인 만큼 전반기 활동을 발판삼아 민생현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상임위 중 가장 모범적인 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위원장을 보필하겠다.”는 당선 소감을 밝혔다.

김평남 부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 강남구 제2선거구 출신 초선의원으로 제10대 상반기 도시안전건설위원회 부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을 역임하였고, 현재 행정안전부 정책자문위원, 남북교류협력지원 특별위원회 위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 부위원장은 당선 소감으로 “상반기 도시안전건설

김평남 부위원장(강남2, 더불어민주당)
김평남 부위원장(강남2, 더불어민주당)

위원회의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서울시민의 안전을 위한 위원회의 후반기 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성흠제 위원장은 이날 회의에서 문장길, 김평남 부위원장을 비롯한 도시안전건설위원회 위원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분위기 속에서 더욱 발전하는 위원회를 만들 것이며 시민의 안전과 복리증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도시안전건설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