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법적조치 "뻔뻔한 태도"
강다니엘 법적조치 "뻔뻔한 태도"
  • 내외일보
  • 승인 2020.07.28 21:4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다니엘/인스타그램
강다니엘/인스타그램

 

[내외일보] 가수 강다니엘 측이 악성게시물에 대해 고소장을 제출하며 법적조치에 나섰다.

28일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악플러들을 상대로 24일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3차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법적조치에 나섰음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그간 공지해 드렸던 것처럼,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강다니엘에 대한 온라인상의 비방, 명예훼손 등 악성 게시글에 대처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한 법무법인과 협업해 클린인터넷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악성게시물을 상시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수집한 케이스들에 대한 법률적 검토를 바탕으로 개별 게시자들에게 엄중한 경고 및 삭제요청 등 선제적인 조치를 꾸준하게 취하고 있다"며 "당사는 클린인터넷센터의 경고 및 삭제요청 조치에도 불구하고 악성 게시글을 방치해두고 있는 악플러들을 상대로 24일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3차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법적조치에 나서게 된 이유에 대해 "고소의 대상이 된 악성 게시글의 게시자들은 삭제요청에도 불응하는 뻔뻔한 태도와 그 표현의 심각성에 비추어 철저한 수사와 강력한 형사처벌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 "수사의 결과에 따라, 고소의 대상이 된 악플러들에게는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또한 빠르게 접수하여 그 책임도 물을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강다니엘 측은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를 비방할 목적의 악질적 게시글에 대한 형사고소와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률적 조치를 강하게 취하도록 하겠다"면서 팬들의 제보를 요청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사이먼 도미닉과 제이미가 피처링한 '웨이브'(Waves)를 27일 선공개했다. 그는 오는 8월 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를 발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종교개판검색필독하자 2020-07-29 00:13:39
개독 종교차별 검색했더니 심각하다https://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w=tot&DA=SBC&q=%EA%B0%9C%EB%8F%85%EC%A2%85%EA%B5%90%EC%B0%A8%EB%B3%84 다음네이버구글에서 개독교 만행 검색 필독하자+ 다음네이버구글유튜브에서 오줌 똥목사 검색하자 (종교신뢰도 꼴찌 똥목사야 요즘개도 똥오줌가린다 목사 수준이 한심하다 +다음유튜브구글에서 성범죄1위목사 검색 필독하자 똥목사들 성노리개 장난감 여자들이 불쌍하다 # 미투 다음네이버 구글에서 종교 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종교를 맹신하면 공부하면 초딩도 아는 종교사기에 속고 산다 종교사기치는 나쁜놈이 되지 말자 바른생각을 하자 좋은 사람이 되자.ㅍ

2020-07-28 23:05:39
기사 제목에 대해 고소해야겠네요.
제목을 이렇게 쓰면 강다니엘이 법적조치 되서 뻔뻔한 태도라고 생각하지 않겠어요? ㅇ 아치 같은 내외일보 기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