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NH농협은행, 고객에게 스토리를 전하다.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개최

  • 입력 2020.07.30 09:21
  • 댓글 0

사은품에 스토리와 감동 담아 고객만족도 증대

농업ㆍ농촌 및 소상공인 소득 증대를 위한 우수사은품 경진대회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회장(왼쪽)과 손병환 NH농협은행장(오른쪽)이「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에 전시된 사은품을 관람하고 있다.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회장(왼쪽)과 손병환 NH농협은행장(오른쪽)이「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에 전시된 사은품을 관람하고 있다.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7월 29일부터 8월 5일까지 농협은행만의 특색있고 정체성 있는 사은품 개발 및 마케팅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에는 감동과 스토리를 담아 고객만족도를 증대시킬 다양한 사은품을 전시하고 있다. 우수사은품 선정 투표는 NH농협은행 본점을 방문한 고객 및 임직원 누구나 QR코드 평가표를 활용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수상작은 향후 사은품으로 제작되어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농업ㆍ농촌과 소상공인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은품 위주로 공모하여 전시되고 있으며, 

 레트로 감성과 전국 8도 쌀을 한 상자에 담은‘8도 미소’와  체험과 교육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농산물 재배키트(벼, 버섯, 콩나물) 등 다양한 농산물과 NH농협은행의 캐릭터(올리&원이) 상품 등 100여 가지의 사은품들이 출품되었다.

손병환 은행장은“「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 사은품 하나에도 감동과 스토리를 담았다”며,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과 농촌에 한발 더 다가가는 디지털 휴먼뱅크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