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콜센타 사과, 무슨일?
사랑의콜센타 사과, 무슨일?
  • 내외일보
  • 승인 2020.07.31 21: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콜센타 한 장면
사랑의 콜센타 문제의 장면

 

[내외일보] '사랑의 콜센타' 제작진이 자막 실수에 대해 사과했다.

30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18회는 '보컬 여신 대전' 특집으로 꾸며져 발라드 여신 6인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백지영, 린, 이해리, 벤, 솔지, 유성은이 출연한 가운데, 방송은 유성은 영상에 솔지라는 자막 오류를 일으켜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대해 TV조선 측은 "자막 실수로 인해 아티스트와 시청자분들에게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내부적으로 방송 사고 방지 시스템을 다시 한번 재점검하고 강화, 향후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제작에 더욱더 만전을 기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사랑의 콜센타'에 주시는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양질의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보컬 여신 대전' 1라운드는 '여신6'가 4승을 거머쥐며 TOP6에 완승을 거뒀다. 8월6일에는 TOP6와 여신6의 2차전 대결이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국민알권리0 2020-09-23 11:44:53
#국민알권리가있다#인터넷 다음 네이버 구글 유튜브 검색창에서 아래 내용 검색해서 필독하자1 종교개판이다 2 이순신장군을 사탄이라는 개독3 이순신장군을 사탄이라는 개독사기 속지말자 4 성범죄 1위 목사 5 성경 짜집기 6 시대 정신 (유튜브 검색)7 암환자 검색해서 필독하세요(유튜브 검색창에서 -버진스키- 검색바랍니다 )(유튜브 검색창에서 -암에 걸린 의사들은 항암제를 거부한다-검색하자8 외계인 기술 (마이클 울프 검색하자)9 종교자유정책연구원10 개독 목사 장경동 망언은 사기다 검색 필독하자 초딩도아는 사기치지말자 -모두건행소원성취-대한민국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