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박보검 스틸 공개

  • 입력 2020.08.04 23:25
  • 댓글 0
박보검 스틸컷

 

[내외일보] 오는 9월 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측은 4일 배우를 꿈꾸는 모델 '사혜준'으로 완벽 변신한 박보검의 첫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색으로 녹여내며 대중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는 박보검의 새로운 변신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런웨이 위에서 그 누구보다 빛나는 사혜준(박보검 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델 사혜준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박보검. 그가 캐릭터에 얼마나 몰입했는지 사진 한 컷에서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어진 사진에는 꽃길만이 펼쳐질 것 같은 사혜준의 반전 일상이 담겨있다. 

특히 박보검은 열정을 품은 현실주의자 청춘 '사혜준'을 맡아 공감 저격에 나선다. 사혜준은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 앞에도 좌절하지 않고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달려가는 인물. 세상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줄 아는 현명함과 유연한 공감 능력도 지닌 청춘이다. 주변의 만류와 평가에도 흔들리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는 사혜준. 온화하지만 누구보다 단단한 그가 배우로 성공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응원을 불러일으킨다.

누구나 한 번쯤 겪을 수 있는 현실적인 문제에 공감했다는 박보검은 "사혜준은 솔직하고 이성적이며 독립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정직하고 자기 주관이 뚜렷한 캐릭터라 연기를 하면서도 인생을 살아가는 새로운 방식을 배우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모델 사혜준을 표현하기 위해 패션쇼 런웨이 영상, 화보, 인터뷰 등 다양한 자료를 참고했다. 그러나 일상에서의 사혜준은 목표를 향해 묵묵히 도전해나가는 평범한 20대 청춘이기도 하다. 꿈이 있는 제 또래들처럼 현실적인 모습 역시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오는 9월 7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