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셀프빨래방 크린업24, 성공 노하우 공유위한 창업설명회 마련

  • 입력 2020.08.12 09:05
  • 댓글 0

크린업24 홈페이지 통해 사전신청자 모집

제품력 자신 있는 상업용 세탁장비 전시와 예비 창업자에 노하우 공유의 장 마련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오는 22일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지난 1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57회 창업박람회”에 참여한 크린업24에 보여준 예비 창업자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창업 노하우를 공유하고 크린업24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다. 크린업24는 창업박람회 현장에서 600여 명의 상담과 10명의 현장 계약이 체결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본 설명회는 사전에 신청한 예약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 크린업24 홈페이지 내 사전신청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크린업24의 브랜드 경쟁력과 ㈜유니룩스의 업계 성공 노하우 등 설명회를 진행한 후, 업계 유일한 정보공개서 공개를 통한 본사 확인과 1대 1 개별 컨설팅을 통해 구체적인 빨래방 창업 상담이 진행된다.

(사진: 크린업24)

창업설명회에 참가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유니룩스 본사에는 실제 사용하는 세탁 장비를 갖춘 전시장을 준비하고 있다. 크린업24는 세계 1위 ALS사의 프리미엄 세탁장비 브랜드 ‘프리머스(PRIMUS)’ 등 명품 상업용 세탁장비를 사용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설치‧사용하는 각종 장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크린업24 관계자는 “지난 1일 성료된 코엑스 창업박람회에서 크린업24의 현장 상담요청이 쇄도했었다”며 “코인빨래방 창업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어떤 브랜드를 선택해야할 지 막막할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정보 제공의 장을 확대하기 위해 창업설명회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또한 “성공적인 셀프빨래방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직접 들으면서 유익한 기회를 누리시고 장비도 직접 보시면서 제품력의 차이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창업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크린업2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참가가 가능하다.

한편,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는 올해 하반기 550호점 돌파를 앞두고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