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강소라 결혼발표, 편지 '눈길'

  • 입력 2020.08.18 10:46
  • 댓글 0
강소라/SNS
강소라/SNS

[내외일보] 배우 강소라(31)가 깜짝 결혼 발표로 모두를 놀라게 한 가운데, 자필편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강소라는 지난 17일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강소라 자필편지
강소라 자필편지

편지에서 강소라는 “어떻게 인사할까 많이 걱정되고 떨리지만, 가장 먼저, 그리고 내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 한 자 한 자 용기를 내본다”라고 운을 떼며 “어느덧 내가 데뷔한 지 11년이 됐다. 나보다 더 기뻐해 주고 축하해주는 여러분을 통해 말로는 다 표현 못할 감사함을 느꼈다. 11년간 여러분이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 덕에 여기까지 힘내서 올 수 있었다. 언제나 든든하게 내 곁에서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썼다.

강소라/SNS
강소라/SNS

그러면서 “블링블링 여러분에게 친동생 혹은 친구, 언니, 누나처럼 여겨주신 나, 강소라가 8월 말에 결혼하게 된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텐데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돼서 이렇게 글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강소라는 “나를 믿고 응원해주는 여러분에게 행복한 결혼 생활과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 보여주며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지켜봐 주면 감사하겠다. 여러모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건강하게 지내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강소라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지난 17일 공식 입장문을 내고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