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권나라 출연확정

  • 입력 2020.09.10 22:16
  • 댓글 0
권나라 / SNS
권나라 / SNS

 

[내외일보] 배우 권나라가 '암행어사'(가제) 출연확정 소식을 알렸다. '암행어사'를 통해 미(美)와 무(武)를 겸비한 조선의 경국지색 '홍다인'으로 클라쓰가 다른 변신에 나선다.

권나라의 소속사 A-MAN프로젝트(이하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10일 "권나라가 드라마 '암행어사' 홍다인 역 출연을 최종 확정 짓고,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좋은 작품을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권나라 / SNS
권나라 / SNS

KBS 2TV 새 드라마 '암행어사'(연출 김정민/ 극본 박성훈, 강민선/ 제작 아이윌미디어)는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 조선시대의 진정한 '킹스맨' 암행어사를 통해 지금 현 시대에 우리에게 필요한 영웅을 이야기한다.

권나라는 황진이의 미모와 논개의 기백을 갖춘 기녀 '홍다인'을 연기한다. 아름다운 미모로 사람의 혼을 쏙 빼놓는 절세가인 다인은 조선 최고의 권력가와 재벌들만 상대하는 기녀다. 하지만 기녀는 그의 임무일 뿐 원래 신분은 다모. 성이겸(김명수 분)이 이끄는 암행어사단에 합류해 함께 사건을 해결해 나가며 안방극장에 재미는 물론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권나라는 2018년 tvN '나의 아저씨',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2019년 '닥터 프리즈너'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올초 방영된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성공을 위해 자신의 삶에 누구보다 충실한 인물 오수아로 분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목표와 첫사랑 상대인 박새로이(박서준 분) 사이에서 느끼는 복잡 미묘한 감정을 현실적으로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권나라가 출연한 작품들은 작품성과 흥행성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렇듯 좋은 작품에 참여해 다채로운 매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차곡차곡 알차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권나라가 1인 2마력을 가진 '암행어사' 홍다인으로 분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권나라는 소속사를 통해 "기녀와 다모 두 가지 신분을 가진 홍다인 캐릭터에 푹 빠져들었다"면서 "열심과 진심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권나라는 드라마 '암행어사'를 차기작으로 확정 짓고 본격 촬영을 준비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할 계획이다. 그녀는 최근 대세 배우 대열에 합류하며 화장품을 비롯해 의약품 등 전방위 광고를 체결, 광고계 새로운 '뮤즈'로 떠오르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