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성준 결혼

  • 입력 2020.09.12 22:53
  • 댓글 0
성준 / SNS
성준 / SNS

 

[내외일보] 배우 성준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성준은 12일 비연예인인 아내와 정식으로 웨딩마치를 올렸다.

성준은 지난 2018년 12월1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고, 이후 소속사를 통해 군입대 직전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가 임신한 사실을 공개했다.

당시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는 “성준에게 입대 전 결혼을 약속한 비연예인 여자친구가 있었다. 입대가 임박한 상황에서 두 사람 사이에 소중한 새 생명이 생겼고, 결혼에 대한 법적 절차만 빠르게 진행한 채 서둘러 군대에 입대할 수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이어 “약 1년의 시간이 지났고, 성준은 아내와 아이에 대한 책임감으로 최근 복무 전환신청을 통해 상근예비역으로 남은 군 복무를 하게 됐다. 뒤늦게나마 용기 내 고백한 성준에 대한 격려와 축복, 따뜻한 응원 부탁한다. 아울러 비연예인 성준 아내를 배려해 더 이상의 자세한 사항은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아량으로 양해 부탁한다”고 말했다.

성준도 자필 편지를 통해 “평소에도 표현이 서툴렀기에, 전하고 싶은 내 개인적인 이야기를 얼마나 잘 표현해낼 수 있을지 고민 끝에 이렇게 펜을 들었다. 현재 대한민국 군인으로 1년 남짓한 기간 군 복무를 하고 있다. 입대 즈음, 나는 인생의 큰 변화와 함께 기쁜 일들이 있었다. 내게 평생을 함께할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 것이다. 이에 기쁜 마음으로 결혼 계획을 세우던 중 아기의 소식을 알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성준은 모델 출신 배우로 드라마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2012) JTBC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2012) MBC '구가의 서'(2013)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등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