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카카오TV모닝 - 뉴팡, 김구라 출격

  • 입력 2020.09.14 21:48
  • 댓글 0
뉴팡

 

[내외일보] 방송인 김구라가 매주 월요일 아침 뉴스쇼 '뉴팡'의 호스트로 나선다.
 
김구라는 국내 최초의 디지털 모닝 예능쇼 '카카오TV 모닝'에서 월요일 코너 ‘뉴팡!’의 호스트를 맡아 한 주간의 생활밀착 뉴스 등 생활, 경제, 시사 뉴스 배달에 나선다.
 
‘뉴팡!’은 세상 돌아가는 소식은 궁금하지만 매일 아침 바쁜 일상에 치여 뉴스를 볼 시간조차 없는 이 시대의 청춘들을 위한 특급 뉴스 딜리버리 쇼. 꼭 알아야 할 한주간의 다양한 소식들을 모아 10분 안에 요약 정리해 전하는 이른바 ‘떠먹여주는’ 시사 예능이다.
 
김구라는 다양한 시사예능 경력을 갖춘 연예계 시사만렙 대표로, 다방면에 능통한 잡학다식을 총동원해 안정적인 진행력과 재치만점의 입담까지 더하며 쉽고 재미있으면서도 귀에 쏙쏙 들어오는 알찬 시사 예능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 예능 <카카오TV 모닝>은 ‘대한민국의 아침을 깨운다’는 콘셉트로, 기존의 아침 방송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콘텐츠 기획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의 아침을 ‘손꼽아 기다려지는 즐거운 일상’으로 변화시킬 계획이다.
 
'카카오TV 모닝'은 오는 9월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전 7시에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며, 김구라, 김이나, 노홍철, 비와이, 유희열 등 각기 다른 매력의 입담꾼들이 요일별 호스트로 나선다.
 
김구라의 ‘뉴팡!’은 매주 월요일 아침 찾아갈 예정이다.
 
김구라는 11일 M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교양 있는 부동산 예능 - 돈벌래'에도 배우 이유리가 MC로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