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강민아 여신강림!

  • 입력 2020.09.16 23:16
  • 댓글 0
강민아 / SNS
강민아 / SNS

[내외일보] 배우 강민아가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에 출연한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강민아 / SNS
강민아 / SNS

미국, 일본, 태국, 프랑스 등 여러 국가에서 글로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동명의 웹툰이 원작인 ‘여신강림’은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등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소식을 전하며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강민아가 ‘여신강림’에서 맡은 역할은 주경의 새로운 친구 최수아다. 극 중 최수아는 새봄고에 전학 온 임주경에게 다가가 절친한 친구가 되는 인물. 최수아는 통통 튀는 에너지로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며, 임주경과 남다른 우정을 나누는 등 단짝 케미를 뽐낼 전망이다.

지난 2009년 단편 영화 ‘바다에서’로 배우 활동의 시작을 알린 강민아는 영화 ‘박화영’,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발칙하게 고고’,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 ‘에이틴2’ 등 여러 작품을 통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을 통해 학창 시절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현실 연기를 선보였고, 가수 백지영의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이목을 끌기도 했다. 

한편, 강민아가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은 올 하반기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