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박은빈 1위 '대박'

  • 입력 2020.09.19 00:24
  • 댓글 0
박은빈 / SNS
박은빈 / SNS
박은빈 / SNS
박은빈 / SNS

 

[내외일보] 배우 박은빈이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발표한 9월 2주차 TV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전체 3위, 여자 출연자 중에서는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박은빈은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이하 '브람스')에서 뒤늦게 꿈을 품고 늦깎이 음대생이 된 채송아 역으로 출연 중이다. 

현실의 벽에 부딪혀도 꿈을 향해 부지런히 달려 나가는 청춘의 모습으로 공감을 자아냈고, 가을밤을 설렘으로 물들인 직진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박은빈은 바이올린 전공생이라는 캐릭터 설정에 맞게 촬영이 없는 날에도 꾸준히 바이올린 레슨을 받고 있을뿐만 아니라, 철저하게 대본을 분석하는 등 불꽃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박은빈이 이끌어나가고 있는 '브람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방송 첫 주 대비 59.04% 포인트가 상승하며 TV 드라마 화제성 부문 5위에 올랐다. 극 중 김민재에 대한 마음을 자각한 박은빈이 감성 로맨스에 불을 지핀 만큼, 드라마를 향한 열기는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대체불가한 연기와 매력으로 올 가을을 사로잡고 있는 박은빈.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의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은빈 주연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