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공식입장 "도박 NO"
권상우 공식입장 "도박 NO"
  • 내외일보
  • 승인 2020.09.21 20: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버 김용호

 

[내외일보] 배우 권상우가 필리핀 해외 원정도박 의혹을 부인하고 나선 가운데, 의혹을 처음 제기한 유튜버 김용호에 대한 괌심도 뜨겁다.

21일 권상우의 소속사 수컴퍼니 측은 "권상우의 과거 도박 의혹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앞서 유튜버 김용호 전 기자는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부장'에서 "2005년 서울 강남의 한 사설 카지노에서 신정환이 경찰에 검거됐다. 당시 현장에 함께 있던 게 권상우였다"며 "신정환은 소위 빽이 없어 검거됐고, 권상우는 뒷배(조폭)가 있어 도망갔다"고 주장했다. 

이후 파문이 일자 권상우 측은 도박 의혹을 부인하는 한편, 향후 대응 방법에 대해 논의 중이다. 

권상우는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인 SBS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 출연한다.

한편 유튜버 김용호는 연예부 기자 출신으로 현재는 강용석, 김세의 등과 함께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하고 있다.

또한 김용호는 2014년 세월호 참사 당시 해경의 구조 대응을 비판한 홍가혜 씨에 대해 '거짓말쟁이' '허언증 환자'라고 내몰며 근거 없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후 홍가혜는 각종 악성 댓글에 시달렸고 5년간의 법정 다툼 끝에 지난해 11월 대법원으로부터 무죄를 확정 받았다.

이에 홍가혜는 김용호 등을 상대로 손해배상청구소송을 냈고 결국 명예훼손이 인정돼 김용호는 1000만원을 배상하라는 확정 판결을 받기도 했다.

권상우 손태영 부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v 2020-09-23 11:50:33
#국민알권리가있다#인터넷 다음 네이버 구글 유튜브 검색창에서 아래 내용 검색해서 필독하자1 종교개판이다 2 이순신장군을 사탄이라는 개독3 이순신장군을 사탄이라는 개독사기 속지말자 4 성범죄 1위 목사 5 성경 짜집기 6 시대 정신 (유튜브 검색)7 암환자 검색해서 필독하세요(유튜브 검색창에서 -버진스키- 검색바랍니다 )(유튜브 검색창에서 -암에 걸린 의사들은 항암제를 거부한다-검색하자8 외계인 기술 (마이클 울프 검색하자)9 종교자유정책연구원10 개독 목사 장경동 망언은 사기다 검색 필독하자 초딩도아는 사기치지말자 -모두건행소원성취-대한민국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