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해명에도 '심했다'
정주리 해명에도 '심했다'
  • 내외일보
  • 승인 2020.09.21 20: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주리 인스타그램
정주리 인스타그램

 

[내외일보] 개그우먼 정주리가 남편과의 일상을 재차 공개하며 해명에 나섰다.

정주리는 9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이 담날 대게 사준 거 올릴걸. 워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남편과 함께 식당에서 대게를 먹고 있는 정주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이날 정주리는 먹다 남은 치킨, 피자 사진과 함께 "주말에 녹화가 있어서 남편이 애들 봤는데, 뭐 피자랑 치킨 남겨놨다 해서 먹긴 먹겠는데, 치즈 토핑 어디 감? 집에 쥐 키움? 치킨은 더 발라 먹어? 카톡 안 봤으면 그냥 쓰레기통으로 직진할 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피자와 치킨은 토핑이 다 떨어져 나가고, 튀김옷이 다 벗겨진 상태였다. 

특히 피자판 안에는 휴지와 디핑소스 껍질 등이 널부러져 있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남편이 너무 심했다"며 지적했다.

이에 정주리는 "남편이 다음 날 대게를 사줬다"고 밝히며 해명에 나섰으며 앞서 올린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하하 2020-09-23 11:47:33
#국민알권리가있다#인터넷 다음 네이버 구글 유튜브 검색창에서 아래 내용 검색해서 필독하자1 종교개판이다 2 이순신장군을 사탄이라는 개독3 이순신장군을 사탄이라는 개독사기 속지말자 4 성범죄 1위 목사 5 성경 짜집기 6 시대 정신 (유튜브 검색)7 암환자 검색해서 필독하세요(유튜브 검색창에서 -버진스키- 검색바랍니다 )(유튜브 검색창에서 -암에 걸린 의사들은 항암제를 거부한다-검색하자8 외계인 기술 (마이클 울프 검색하자)9 종교자유정책연구원10 개독 목사 장경동 망언은 사기다 검색 필독하자 초딩도아는 사기치지말자 -모두건행소원성취-대한민국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