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자민 신곡 ‘꼴깍꼴깍’ 발표 힘내라 대한민국
강자민 신곡 ‘꼴깍꼴깍’ 발표 힘내라 대한민국
  • 이수한
  • 승인 2020.09.2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 가수 강자민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트로트가수 강자민이 3년만에 ‘꼴깍꼴깍’ 신곡으로 팬들에게 다가왔다.

9월22일 12시 음원 발매와 동시에 전 음원싸이트에 공개되었으며, 음원 공개전에 미리 선 공개로 뮤직비디오 티져가 공개되었다.

이번신곡은 (주)네트롯어빌리티에서 개발한 어플리케이션인 네트롯을 통해 발매되는 곡이고, 앨범의 총 프로듀싱은 이정현 ‘바꿔’를 작곡한 ‘이제경(J.K.LEE)이 총 프로듀싱을하고, 음악은 ‘판다스틱’ 작곡팀의 첫 트롯작품이며, 뽕끼있는 뉴트로느낌으로 만들었는데, 큰틀로는 요즘같은 힘든 현실을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 ‘힘내세요‘ 하는 내용이 담겨져 있으며, 신날때, 힘들때, 슬플때, 누구나 한번쯤은 저마다의 이유로 마셔봤을 법한 술한잔의 이야기, 모든이의 마음에 와닿을수 있는 해프닝을 담은, 때론 인생을 담은 가사위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EDM 바운스 사운드를 입힌 새로운 트로트이다.

특히 강자민 특유의 간드러지고 애교섞인 보이스와 잘어울려 모든이의 마음을 경쾌하게 하는곡이다.

강자민은 2017년 9월에 데뷔하고, 3년간 열심히 활동하면서 지금의 자리를 다지고 있으며, 앞으로의 강자민이 더 기대가 되는 가수이다,

요즘은 신규음반활동 준비와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준비로 활발히 활동 중이라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