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박휘순 결혼, 누구랑?

  • 입력 2020.09.23 01:59
  • 댓글 0
박휘순 SNS
박휘순 SNS

 

[내외일보] 개그맨 박휘순이 11월 결혼을 한다.
 
박휘순은 공식입장을 통해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다.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다”고 했다.
 
그러면서 “예비신부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다.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됐다”며 “무엇보다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다.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박휘순 예비신부는 22일 박휘순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휘순 오빠 여자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 전하기 위해 휘순 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해 인사 드린다”고 결혼소식을 전했다.
 
예비신부는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지’ ‘결혼은 언제쯤 할지’ ‘어떤 여자가 데려 갈지’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셨죠?”라며 “이제 그 걱정은 덜어내도 될 것 같다. 제가 데려간다”고 적었다.
 
또한 “겉보기와 달리 따뜻하고 배려 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겠다”며 “코로나로 힘든 시기 이런 소식 알리는 것이 조심스럽지만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휘순은 앞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여자친구에 대해 “여자친구는 회사원인데, 기획 팀에서 근무 중이다. 업무상 이유로 처음 만났다”고 말했다.

박휘순은 나이 차에 대해선 “좀 난다”면서 말을 아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