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나보다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항상 나보다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 이수한
  • 승인 2020.09.2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라온케이디,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주)라온케이디,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주)라온케이디,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근무복, 작업복 및 유사의복을 제조하는 (주)라온케이디(대표 백명주)가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며 중소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주)라온케이디를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백명주 (주)라온케이디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등의 재난으로 사회 곳곳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물론 저희도 어려운 상황이지만 보다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만한 것이 있을까 고민하던 중 적십자 바른기업 캠페인을 접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적십자를 통해 저희의 후원이 지금 가장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전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적십자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이와 함께 “나눔은 물질적으로 풍요로울 때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주위에 나보다 더 힘든 분들이 계시는지 꾸준히 마음속으로 되새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며, “작년 강원도에서 산불이 났을 때 진화 작업에 사용되는 호흡보호구 및 방염의류를 기부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의 나눔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면 여러 방법으로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싶습니다.”라며 계획을 밝혔다.

대한적십자사가 추진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후원금은 지역의 위기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소중히 사용된다.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공헌을 통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blog.naver.com/rc_seoul/2213356314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