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NH농협생명, “선물 꾸러미 받으시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 입력 2020.09.27 08:38
  • 댓글 0

서울 취약계층에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전달

서울 취약계층에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전달
서울 취약계층에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전달

[내외실보] 이수한 기자 = 9월 24일(목),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에 전달할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NH농협생명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취약계층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100세트를 적십자 서울지사에 기부했다.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는 취약계층이 풍요로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백미 4kg와 삼계탕, 사골곰탕 등 영양식품 5종으로 구성됐다. NH농협생명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꾸러미는 서울시내 중구 및 종로구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NH농협생명 전용범 부사장은 "특히 올해 추석은 코로나19로 더 외롭게 지내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 저희의 마음이 담긴 선물로 많은 분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NH농협생명은 2015년 3월 사랑의 빵 나누기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적십자와 인연을 맺고,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동절기 김장 나눔, 설 명절 온정 나눔 등 관내 취약계층의 식생활 안정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희망풍차 프로그램’을 통해 4대 취약계층(홀몸어르신, 아동‧청소년 가정, 이주민 가정, 기타 위기가정)을 대상으로 각 가정별로 생계‧주거‧의료‧교육 등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