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광주/전남
  • 기자명 이광수 기자

허석 순천시장, 추석맞이 전통시장 상인 격려

  • 입력 2020.09.27 14:53
  • 댓글 0

27일 아랫장 시작으로 전통시장 상인들과 소통

 

[내외일보=호남]이광수 기자=허석 순천시장이 추석 명절 대목을 맞아 관내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과 소통에 나섰다.

허 시장은 27일 명절 대목 장날을 맞아 모처럼 활기를 되찾은 아랫장을 찾아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열심히 생계를 꾸려가고 있는 상인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말을 전하고 명절 음식거리를 준비하기 위해 시장을 찾은 시민들과 함께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기원했다.

허 시장은 이날 시장 곳곳을 들러 순천사랑상품권을 이용해 과일, 생선, 채소 등 다양한 제수용품을 구입하며, 상인들의 고충을 경청하고 시민들에게도 지역 상품권 사용을 권장해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해줄 것을 부탁했다.

순천시는 추석을 맞이하여 평소보다 전통시장 이용객들이 증가할 것을 감안하여 장날 전에 미리 전통시장 내 공공화장실과 통행로, 장옥 등에 소독·방역을 실시하고 마스크 미착용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점포 및 노점 상인들에게 마스크를 배부하는 등 손님맞이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 

허석 순천시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기에 자발적 임시휴장에 동참해준 전통시장 상인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상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코로나19로 침체된 전통시장이 오늘처럼 다시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상인들과 소통 행보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을 밝혔다.

허 시장은 이날 아랫장을 시작으로 28일에는 역전시장, 29일에는 황전 괴목시장, 30일에는 웃장을 방문하여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감사와 위로를 전하고 시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