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강호동 MC발탁, 기대감↑

  • 입력 2020.10.05 23:38
  • 댓글 0
밥은 먹고 다니냐 /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 SBS플러스

 

[내외일보] 방송인 강호동이 김신영, 남창희와 함께 '밥은 먹고 다니냐' MC에 발탁돼 눈길을 끈다.

5일 SBS플러스 측에 따르면 강호동과 김신영, 남창희는 오는 12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밥은 먹고 다니냐-강호동의 밥심'(이하 '밥은 먹고 다니냐')에 MC로 나선다. 

SBS플러스 측은 “세 MC 케미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또 ‘강호동의 밥심’은 연예인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이슈가 있는 비연예인들이 출연한다"며 "화제의 중심에 있는 비연예인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도 더욱 많이 가져줄 것을 당부하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제작진은 “강호동은 다른 이의 이야기를 정말 잘 들어주는 사람이다. 토크 프로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잘 듣고 잘 물어보는 것 아니겠나"라며 "강호동은 잘 듣고 잘 묻는 것을 정말 잘하는 MC다. 게스트의 이야기를 잘 담아내고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것은 잘 물어볼 것으로 기대한다. 3MC 체제로 변화함에 따라 프로그램이 더 깊어지고 출연자 폭도 넓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신영은 ‘다비 이모’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제작진 측은 “김신영이 다비 이모 캐릭터로 출연, 출연자들과 교감의 폭을 대폭 확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호동, 김신영 두 사람의 케미가 기대가 된다"면서 "강호동, 김신영과 호흡을 맞추는 남창희의 재치도 기대해볼 만한 포인트다”라고 귀띔했다. 

강호동, 김신영, 남창희가 3MC로 출격하는 '밥은 먹고 다니냐'는 지난 달 29일 첫 촬영을 마쳤다. 오는 12일 오후 10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