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스위트카페, GS25•미니스톱에 원액 캡슐형 원컵 2종 출시

  • 입력 2020.10.11 14:40
  • 댓글 0

원액을 담은 캡슐형 제품으로 커피의 진한 향과 맛이 특징

편의점 전용으로, GS25와 미니스톱을 통해 출시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차&커피 전문 브랜드 스위트카페(Sweet cafe)에서 원컵(One cup) 2종을 10월부터 전국 GS25와 미니스톱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커피 전문 브랜드인 드롭탑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원컵 3종을 출시한데 이어, 올해에는 커피 2종을 단독 리뉴얼 출시하였다.

이번에 선보인 2종은 ‘더치 아메리카노’, ‘헤이즐넛향 커피’이다. 스위트카페 원컵은 분말이 아닌 액상 형태의 캡슐로 되어 있어 커피의 진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바닥에 잔여물이 남는 분말과 달리 액상 형태로 물에 쉽게 용해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이번 리뉴얼을 통해 캡슐 제품이 더욱 부각되도록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변화를 주었다.

차&커피 전문 브랜드인 스위트카페에서 나온 제품인 만큼 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여 커피의 깊은 맛을 살렸다. 단단한 2중 컵 구조로 별도의 컵홀더 없이도 손에 닿는 뜨거움이 덜하며, 컵이 흐물거리지 않아 안정성 또한 높였다.

스위트카페 관계자는 “최근 급작스레 날씨가 추워지면서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핫(hot)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위트카페 원컵 2종은 모두 전국 GS25, 미니스톱 편의점을 통해서 판매되며, 현재 스위트카페 SNS를 통해 출시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웰그린은 편의점 유통 전문 기업으로 국내 음료 제조 및 생산과, 수입 음료, 과자 등 글로벌 식품 유통 비즈니스를 이끌어가고 있다. 현재는 국내 유수의 편의점 및 드럭 스토어 등 약 42,000여개의 유통 채널에 최상의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해오고 있다. 웰그린 대표 브랜드 ‘스위트카페(Sweet café)’로 녹차시리즈를 통해 현재 GS25, 미니스톱 등 편의점 채널은 물론 학교 매점까지 진출하여 10대부터 성인까지 두루 사랑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