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광주/전남
  • 기자명 김종환 기자

영암 금정면 '아크로CC' 골프체험 교실 운영

  • 입력 2020.10.20 15:52
  • 댓글 0

 

[내외일보=호남]김종환 기자=영암군 금정면에 소재한 “아크로컨트리클럽(대표 박현재)”이 관내 학생들에게 골프체험 기회를 제공해 주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아크로CC는 금정 초·중학교 학생 11명을 대상으로 지난 16일부터 오는 11월 13일까지 5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무료 골프체험 교실을 운영키로 했다.

이번 골프체험 교실은 참여 학생 개개인의 소질과 적성에 맞게 맞춤형으로 진행되며 골프기본교육, 벙커교육, 그린 퍼팅교육, 코스 라운딩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탁 트인 넓은 페어웨이에서의 라운딩 체험은 골퍼로서의 꿈을 키우고 있는 학생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금정초중학교는 지난 2019년 학부모들의 요청으로 골프교육 과정을 개설하고 차고지를 활용해 만든 3타석에 불과한 협소한 간이 연습장에서 실습을 진행해 왔다.

이에 아크로CC는 골프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의 열정은 높으나 학교의 열악한 환경 속에서는 제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없다는 딱한 사정을 접하고 흔쾌히 골프 체험교실을 운영하기로 했다.

아크로CC는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하면서 대봉감 축제 등 지역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등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는 기업으로, 영업활동을 하면서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여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사회적기업으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크로CC는 지난 2003년 9월 1,462,477㎡ 규모로 준공해 현재 3개 코스(챌린지, 스카이, 마스터) 총 27홀을 운영중이며 최근 한국 10대 골프코스에 3회 연속 선정되어 골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