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이수한

윤송아, KBS ‘비밀의 남자’ 첫등장 예고…화려한 미모 '뿜뿜' 대본 인증샷 공개 

  • 입력 2020.10.23 08:21
  • 댓글 0
배우 윤송아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배우 윤송아가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윤송아는 오늘(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밀의 남자’ 첫 등장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며 설렘 가득한 마음을 전했다.

“kbs ‘비밀의 남자’ ‘신소영’ 오늘 첫 등장합니다. 좋은 선배님들, 감독님, 스태프분들과 함께 즐겁게 촬영했어요. 새로운 캐릭터 ‘여배우 신소영’의 활약도 기대해주시고요, 오늘 방송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현장에서 대본을 들고 있는 윤송아의 모습이 담겼다. 극 중 여배우 ‘신소영’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 윤송아는 화려한 이목구비와 아름다운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의 환한 미소는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한편, 윤송아는 2005년 SBS ‘잉글리시매직스쿨’ 청소년드라마로 데뷔했다. 이후 KBS ‘연예가중계’ 얼짱리포터로 이름을 알리며, SBS ‘사랑해요코리아’ MC로 주목을 받았다. KBS ‘왕의 얼굴’, KBS ‘여자의 비밀’, SBS ‘미스마’ 등 다양한 드라마 및 영화, 방송 MC까지 대중과 소통해온 윤송아는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영화 ‘언니’, 영화 ‘덕구’, TVN 크리미널마인드, OCN 드라마 ‘보이스3’ 나오미 역할로 인상깊은 연기를 보이며,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 ‘드라마부문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