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갑질... 레드벨벳 아이린에 비난 폭주
'역대급' 갑질... 레드벨벳 아이린에 비난 폭주
  • 내외일보
  • 승인 2020.10.23 13:33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린 / SNS
아이린 / SNS

[내외일보]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스타일리스트의 갑질 폭로에 사과의 뜻을 밝혔다.

아이린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도 책임을 통감했다.

앞서 22일 스타일리스트 겸 에디터 A씨는 SNS를 통해 "오늘 내가 을의 위치에서 한 사람에게 철저하게 밟히고 당하는 경험을 했다"면서 장문의 폭로글을 적었다.

아이린 / SNS
아이린 / SNS

A씨는 "15년을 이 바닥에서 별의별 인간들을 경험하고는 인생사에 무릎을 꿇었다고 생각했고 이제 거진 내려놓았다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낯선 방에서의 지옥 같은 20여 분이었다"라며 "그가 혀로 날리는 칼침을 끊임없이 맞고서 두 눈에서 맨 눈물이 흘렀다. 니 앞이고 누구 앞이고 쪽팔릴 것도 없이 그냥 눈에서 물이 터져 나왔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혹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몰라 녹취를 했다"면서 대놓고 저격글을 쓴 이유를 덧붙였다. 이와 함께 '#psycho #monster'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psycho'는 레드벨벳의 활동곡 제목이고, 'monster'는 레드벨벳의 유닛 아이린&슬기가 발매한 곡이라 금세 아이린과 슬기가 의혹의 당사자가 됐다.

결국 아이린은 SNS를 통해 사과문을 올리며 해당 스타일리스트에게 직접 사과했다고 밝혔다. 

아이린 / SNS
아이린 / SNS

아이린은 사과문에서 "저의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으로 스타일리스트분께 마음의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제가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 노력해주신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는데 성숙하지 못한 행동으로 큰 상처를 드린 점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욱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겠다. 부족한 저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과 이번 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거듭 사죄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아이린 사태의 책임을 통감한다며 사과했다. SM측은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당사 역시 이번 일에 책임을 통감하며, 당사 및 소속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모든 관계자 및 스태프분들의 노고를 잊지 않고, 앞으로 함께 하는 모든 분께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번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자 연예인들도 미투운동 적극하세요 2020-10-28 16:24:19
여자 연예인들도 미투운동 적극하세요
종교인들도 미투운동 적극하세요
종교팔아 여신도 먹는 나쁜놈은 초딩도 아는 성범죄자다 종교쓰레기다 속지말자 퇴출하자
다음유튜브 구글에서 성범죄1위목사 검색 확인하자 종교중에서 신뢰도 바닥 꼴찌가 성범죄1위 목사들이다
여자들이 당하고 가만히 있으니까 더 g-lal하는것이다 여자들은 종교쓰레기들 미투운동 적극하자
다음네이버구글에서 종교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종교를 모르고 맹신하면 초딩도 아는 사기에 속는다 정신차려라

종교인들은 코로나 확산시키지마라 나라 망치는 나쁜짓이다

이것은 종교 공익활동이다 종교 계몽활동이다 vv

박재욱 2020-10-23 16:01:06
아이린 너무 불쌍해ㅜㅜ 아이린 화이팅.^^~

익명 2020-10-23 15:05:19
마음씨도 고왔다면 완벽했을텐데...이번일은 어쩔수없다고 생각해요 다른이도 아니고 본인이 잘못한일이니까요...괜히 다른 멤버에게 피해입히지말고 책임지길...

배민호 2020-10-23 14:33:51
그래도 아이린은 나쁜 생각은 안하겠지요...
설리, 구하라 이유없는 악플에 스스로 아까운 목숨을 끊은 아이돌도 있지만
이번에는 악플도 아니고 본인이 잘 못한 거니까...
예쁜 얼굴만큼 마음도 고왔으면 좋았을텐데
역시 신은 모든 것을 몰아주지는 않나 보네요.
예리, 조이는 워낙 그렇다쳐도 착하디 착한 슬기와 승완이는 못된 여우
주현 때문에 활동도 못할 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