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하청해 기자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웅도 경북 그랜드 콘서트" 열려 !!

  • 입력 2020.11.26 21:43
  • 댓글 0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웅도 경북 그랜드 콘서트열려
가수 진성, 홍자, 코리안 팝스오케스트라 빅밴드의 공연으로 위로와 힐링의 시간 제공

[내외일보=경북] 하청해 기자=11월 27일(금) 19시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코로나19로 지친 경북도민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웅도 경북 그랜드 콘서트가 열린다.

*후원 : 경상북도 / 주최 : 매일신문사 / 주관 : 코라이팝스오케스트라

웅도 경북 그랜드 콘서트는 주요 출연진으로 요즘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인기 트롯트 가수 진성, 홍자를 비롯하여 바리톤 고성현과 지휘자 이경구의 코리안 팝스오케스트라 빅밴드의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으로 깊어져 가는 경북의 가을 밤하늘을 감미로운 선율로 수놓을 예정이다.

다만 경북도는 최근 전국적인 코로나19의 확산을 우려하여 현장 관람객을 200여명으로 제한하고 공연장 입장시에는 발열체크 및 손소독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방역을 철저히 이행한다고 한다.

아울러 안전한 공연관람을 위하여 현장 예매는 하지 않고 사전 인터넷 접수를 진행중이며, 네이버 검색창에‘웅도 경북 그랜드 콘서트’검색 후 예약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공연을 직접 현장에서 못 보시는 분들을 위하여 온라인 실시간 유튜브(‘코리안팝스 오케스트라’채널)로 생중계 할 계획이라고 한다.

한편 김상철 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공연에 예전처럼 많은 도민들이 함께하시지 못하는 것을 아쉽게 생각하고 코로나 19로 일상생활에 지쳐 있는 도민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와 힐링의 시간이 되었으면 하며, 코로나 19확산 방지를 위하여 철저하게 방역대응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