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빠르게 채워주고, 빠르게 빛낸다! 스카인드(SKIND) ‘매직 10 글로우 크림’ 출시

  • 입력 2021.01.20 09:43
  • 댓글 0
(이미지 제공 : 스카인드)
(이미지 제공 : 스카인드)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2021년 새해를 맞아 신규 화장품 브랜드 스카인드(SKIND)가 국내에서 정식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스카인드는 피부를 뜻하는 스킨(SKIN)과 친절한, 다정한의 뜻을 지닌 카인드(KIND)의 합성어로 ‘피부에 친절한 해답을 제시하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62년 의약적 노하우를 자랑하는 면역 의약품 전문 회사인 국제약품과 여러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30년 경력의 이경은 원장이 합심해 만든 스카인드는 여러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피부 면역력 강화 및 건강미 넘치는 삶을 위한 쉽고 간편한 ‘올 이지 메이크업(All Easy Makeup)’ 라이프를 제안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10가지 베리 추출물의 함유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매직 10 글로우 크림’(30ml) 과 주름·미백·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을 겸비한 ‘매직 10 글로우 스틱’(10g) 총 2가지이다.

‘매직 10 글로우 크림’은 가볍고 촉촉한 수분 오일 베이스와 프라이머 기능으로
붉은기, 잡티, 기미 등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며, 초미세 미네랄 펄을 함유해 은은하게 얼굴 빛을 밝혀준다.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과 더불어 스킨케어 효과를 지닌 복합적인 제품으로 누구나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가지 컬러로 개발했다.

성별, 연령,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스킨 톤 베이스 컬러를 함유해 피부에 자연스러운 톤 업과 뛰어난 지속력의 광채를 선사한다. 용기의 경우 피부에 광채는 물론 톤과 결을 살리기 위해서 베이스와 오일의 비율을 최상의 조건으로 맞춰주는 특수 듀얼 용기를 개발해 사용했다.

스카인드의 제품은 자사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다음 달 홈쇼핑 판매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