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상호금융, ‘MY콕’ 서비스 오픈 이벤트 실시
농협상호금융, ‘MY콕’ 서비스 오픈 이벤트 실시
  • 이수한
  • 승인 2021.01.21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게 필요한 정보, ‘NH콕뱅크’에서 한 번에 확인하세요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 앱에서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간편하게 통합 조회하는 ‘MY콕’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MY콕’ 서비스는 개인 데이터와 공공정보를 결합하여 복지·정책자금, 건강정보, 부동산 정보, 귀농·귀촌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고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그간 개인과 관련된 여러 정보들은 해당 정보를 관리하는 기관이나 인터넷 사이트에서 개별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으나, ‘MY콕’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공동 인증서를 한번만 제출하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재식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는 “MY콕은 고객이 자신의 정보를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요즘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서비스”라며, “디지털 확산 흐름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콕뱅크를 국내 최고의 간편뱅킹 플랫폼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월 21일부터 2월 28일까지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00여명에게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온수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축협 영업점이나 콕뱅크 이벤트 페이지, 스마트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