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김새롬 사과, 논란 '후폭풍'

  • 입력 2021.01.25 10:01
  • 댓글 0
김새롬 / SNS
김새롬 / SNS

 

[내외일보] 방송인 김새롬이 홈쇼핑 방송 도중 '그것이 알고싶다' 관련 발언으로 논란을 모은 가운데 GS홈쇼핑 대표가 사과의 뜻을 전했다.

김호성 GS홈쇼핑 대표이사는 24일 "1월 23일 밤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하여 사과드린다. 23일 밤 방송 중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님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실망스러움을 드렸다. GS홈쇼핑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김새롬 / SNS
김새롬 / SNS

그러면서 "고객님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잠정 중단을 결정하고 제작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하여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거듭 고개를 숙였다.

김새롬은 앞서 지난 23일 홈쇼핑 방송에서 동시간대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를 언급하며 "'그것이 알고싶다' 끝났나?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최근 사회적으로 공분을 일으킨 정인이 사건에 대한 내용이 방송되고 있었다. 이에 김새롬의 발언이 경솔했다는 비판이 일었다.

이에 김새롬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의 주제가 나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다.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나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다. 반성하겠다"며 사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