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천
  • 기자명 김상규 기자

세화피앤씨, 손상모 3단계 케어 솔루션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올리브영 론칭

  • 입력 2021.01.28 09:04
  • 댓글 0

- 헤어케어 명가 '모레모' 산뜻한 손상모 리페어 아이템... 두피 모발 케어
- 무거운 실리콘 성분 없어 "솜털같이 가벼운 부드러운 머릿결로 변신"

[내외일보=인천]=김상규 기자=

헤어케어 명가 '모레모'가 손상모 3단계 케어 솔루션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를 국내 1위 H&B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 론칭한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푸석한 모발을 솜털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변신시켜주는 헤어케어 아이템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신제품을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공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올리브영에 공급하는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Light As Air)는 무거운 고분자 실리콘 성분 대신 상대적으로 크기가 작아 가벼운 저분자 단백질 영양성분을 포함한 '트리플 리페어 솔루션'을 함유해 모발부터 두피까지 산뜻하고 부드럽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손상모 3단계 케어 '트리플 리페어 솔루션'은 손상된 모발 큐티클에 각종 식물성 영양성분을 충전한 다음, 영양성분이 모발에 달라붙을 수 있게 돕는 '피탄트리올'이 매끈한 머릿결을 만들어주며, 식물유래 오일로 모발을 가볍게 코팅해 외부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주는 모레모의 헤어케어 처방이다.

이 제품은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로, 실리콘 불검출 테스트와 약산성 포뮬러 처방,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을 마쳐 피부에 닿아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세화피앤씨는 모레모의 주력제품인 헤어트리트먼트 라인의 신제품이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돼, H&B 스토어 채널 온오프라인 판매량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화피앤씨는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부터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GS리테일 '랄라블라'까지 국내 H&B 스토어와 최고급 뷰티 편집샵을 통해 헤어 코스메틱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전세계 42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매년 해외 공급망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을 국내 1위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론칭함에 따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모레모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면서 "언제 어디서나 '모레모'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국내외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1위 H&B스토어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슬로건으로 삼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화장품 모바일 앱 사용자수가 작년 12월에 198만명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고, 매장수가 1,260여개를 돌파하는 등 H&B부문에서 독보적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