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공사, 설 특집 홈 트레이닝 영상 전격 공개
부천도시공사, 설 특집 홈 트레이닝 영상 전격 공개
  • 민창기 기자
  • 승인 2021.02.0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방문 자제, 집콕러를 위한 필라테스·요가 등 홈트 영상 제공
설연휴 공영주차장 개방, 주요 시설 운영 현황 안내

 

[내외일보] 민창기 기자 =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 특집 홈트레이닝 영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트레이닝 영상은 △에어로빅&다이어트댄스(강사 최현정) △재즈 스트레칭(강사 유미라) △매트 필라테스(강사 김혜민) △요가(강사 윤현경) 총 4편이 제작 되었으며, 10일 업로드 될 예정이다.

공사 김동호 사장은 “코로나19로 설 연휴에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속해야하기 때문에 시민의 건강을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촬영하게 되었다”며 “안전을 위해 불편을 감수하며 이겨내는 시민들께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필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홈트레이닝 영상과 온택트 라이브 강습 등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공사 측은 설을 맞아 연휴기간 동안 지역 내 공영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대상 주차장은 노상‧노외주차장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시장 인근 공영 주차장 6개소이며 거주자 우선 주차장은 제외된다.

이 밖에도 교통약자를 위한 복지택시는 연휴기간 동안 07시부터 24시까지, 해외입국자 수송도 23시까지 운영하며 귀성길 교통정보와 주차정보 등은 교통방송과 부천시교통정보센터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 공공시설 운영과 주차장 개방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부천도시공사 홈페이지(www.best.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