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김동희 공식입장? 추가폭로 '충격'

  • 입력 2021.02.22 22:21
  • 댓글 0
김동희 / SNS
김동희 / SNS

[내외일보] 배우 김동희 측이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부인했지만 추가 폭로가 나왔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누리꾼 A 씨가 ‘자신도 김동희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다.

김동희의 초·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A 씨는 “방금 김동희 어머니께서 저희 어머니께 죄송하다고 전화도 거셨다. 하지만 전 말해야겠다”며 “초등학교 5학년 시절, 정말 무슨 이유에서였는지 기억도 안 나는 사소한 이유였는데, 학교 복도에서 전교생이 보는데 목이 졸린 채로 주먹질 당하고 날카로운 무언가로 살인 협박도 당했던 그 순간이 기억난다. 당황스럽고 어이가 없으며 놀라서 정신이 없던 와중이라 그 날카로운 물건이 커터칼이었는지 옆에 있던 가위였는지는 정확하지 않으나 그날 하루 종일 공황 상태로 집에 갔던 것만 기억난다”고 주장했다.

이어 "걸리는 게 없다면 소속사에서 부인하는데도 왜 김동희 어머니께서 저희 어머니한테 전화를 걸어서 사과를 하시는지 이해가 안 된다”며 “직접 어머니가 전화를 걸어서 사과를 하는 이 시점에 허위 사실로 법적 처벌을 하겠다고요?”라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제가 3년간 도맡아서 돕던 장애인 친구가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걸 돕고 있으면 김동희가 따라 들어와서는 발로 엉덩이나 다리를 걷어차서 장애인 친구가 넘어지거나 몸에 소변이 묻으면 코를 막으며 낄낄거렸다”며 “김동희가 나와서 가식적으로 웃고 떠드는 프로그램, 눈길도 주고 싶지 않고 아직 그날이 기억에 생생하다”고 말해 충격을 주었다.

앞서 지난 21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엔 김동희가 학창 시절 친구들을 괴롭혔다는 내용의 글이 게제됐다.

이에 김동희의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는 “김동희 본인과 학교 관계자에게 사실을 확인해본 결과, 학교폭력과 관련된 일이 없었음을 확인했으며 법적조치를 진행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