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현아 반박, "폭력 NO"

  • 입력 2021.02.23 17:46
  • 댓글 2
현아 / SNS
현아 / SNS

 

[내외일보] 가수 현아가 학교폭력 가해자 의혹에 대해 직접 반박했다.

현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뺨을 때린 적도 누군가를 때린 적도 없다. 나는 그 글을 쓴 분이 마음으로 행복한 일들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학폭 의혹을 전면 반박했다.

현아는 "데뷔하고 이후 과분한 많은 사랑 받으며 지내온지 10년이 넘어 이제 벌써 14년 가끔은 지나치게 어긋나고 잘못된 관심을 표현 받을 때면 나도 부족한지라 사람이라 매번 그런 생각 했다"며 "화가 나다가도 그저 내가 꿈을 위해 선택한 일이기에 웃어넘겨야지 또 관심이기도 하겠거니 아니면 이해하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냥 내가 싫을 수도 있을 테니까 그렇지만 매번 상처받고 아물고 또 저처럼 익숙한 척하려는 우리 팬들이 아무 이유 없이 무대 위 TV 속 저를 응원해 주고 지켜봐 주는 팬분들이 상처받기 원치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열다섯 즈음 어린 나이에 데뷔해 많은 사랑 받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또 그 마음으로 앞으로도 계속 부족하지만 따뜻한 마음 나누고 배우면서 지금처럼 살아가고 싶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아와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누리꾼 A씨가 초등학교 5학년 시절 현아에게 학폭을 당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A씨는 "현아가 학교 '뒷간'이라 불리던 곳으로 불렀고, '언제부터 친구였냐'며 '너 같은 친구 둔 적 없다'고 하면서 돌아가면서 뺨 때리던 것도 생각난다. 안경이 있으면 불편하니 직접 벗겨서 던지기도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넌 증거가 다 사라졌다. 요즘은 싸이, 인스타, 카톡이지만 버디버디에 있던 네 사진은 전부 날아갔고 동시에 원더걸스에 들어간 게 생각난다"며 "요즘 아무렇지도 않게 TV에 나오는 모습 보니 울화통이 터진다. 반성은 하고 있니?"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A씨는 현아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을 증거로 공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