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하청해 기자

한국여성농업인 도연합회, 제13·14대 임원 이취임식 개최 !!

  • 입력 2021.02.25 19:49
  • 댓글 0

김미점 회장 취임, 제13대 이어 연임... 새로운 혁신과 변화 이끌 것

[내외일보=경북] 하청해 기자=한국여성농업인 경상북도연합회(회장 김미점)는 24일 경북농업인회관 3층 대강당에서 강성조 행정부지사, 이숙원 한여농 중앙회장, 도내 농업관련 기관장, 회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2년간 고생한 임원진에게 재직기념패, 감사패를 전달하는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제14대 회장으로 연임한 김미점 회장은 취임사에서 급변하는 농업농촌 환경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역할을 지켜나가는 우리 회원님들이 정말 자랑스럽다며, 앞으로 2년도 여성농업인의 지위 및 권익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미점 회장은 한국여성농업인 군위군연합회장, 도연합회 수석부회장을 역임하였으며, 한여농이 명실상부 여성농업인의 대표 단체로서 여성농업인의 지위 및 권익향상 등 경북 농업발전의 중심축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 왔다.

그리고 한여농 도연합회는 1997년 창립이후 지금까지 여성농업인의 지위 및 권익향상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대표 여성단체로 지난해부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을 위해 성금전달(17백만원), 김장나눔(500박스/5㎏) 행사 등 이웃 사랑 나눔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편 강성조 행정부지사는 축사를 통해 “2년간 한여농 도연합회를 이끌어 온 임원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다시 한번 중책을 맡은 김미점 회장님을 비롯한 새로운 임원진에게 축하 인사와 함께 농업의 주체, 리더로서 경북 농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맡아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