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노스페이스 백팩/의류 구경하세요~! 다가오는 신학기 패션, 카카오쇼핑라이브로 준비!!

  • 입력 2021.02.26 10:36
  • 댓글 0

카카오쇼핑라이브, 오는 2월 28일(일) 노스페이스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진행

노스페이스의 신학기 백팩, 의류 할인 판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사은품도 제공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 오는 2월 28일(일) 19시 30분부터 21시까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X노스페이스 방송은 노스페이스가 최초로 진행하는 공식 라이브 커머스로, 신학기 시즌을 겨냥한 백팩과 의류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우선 노스페이스의 빅사이즈 백팩 상품들을 선보여 ‘빅 샷’, ‘핫 샷’ 등을 판매하며, 제주에서 수거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K-ECO 삼다수 컬렉션 의류 라인’과 봄 시즌에 입기 좋은‘라이트 자켓/스웻셔츠/후디/조거팬츠/반팔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9%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슈즈백’을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자 대상 추첨 이벤트도 진행해 총 50명의 고객들에게 ‘토트백’을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는 유명 모델 한현민과 패션 크리에이터 ‘혜인’이 출연해 노스페이스 백팩과 의류를 활용한 신학기 스타일링을 소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는 유명 모델과 패션 크리에이터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신학기 시즌이 다가오는 것을 고려해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상품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했다”며, “노스페이스가 선보이는 최초 라이브 커머스인 만큼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어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