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논란에 "미성숙했다"
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논란에 "미성숙했다"
  • 내외일보
  • 승인 2021.02.26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진 / SNS
현진 / SNS

 

[내외일보] 그룹 스트레이 키즈 멤버 현진이 학교 폭력 피해자에게 대해 사과했다.

현진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당사는 문제가 제기된 시점 해당 멤버가 재학했던 학교의 동급생, 선생님, 주변인을 대상으로 당시 상황을 청취하였고, 게시글을 작성한 게시자분들의 허락 하에 직접 만나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분들로부터 청취한 내용과 취합한 정보를 종합해 본 결과, 당시 상황에 대한 기억이 첨예하게 달라 게시글에 나와 있는 모든 내용의 사실 관계를 명백하게 입증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과거 현진의 미성숙하고 부적절한 언행으로 상처 입고 피해를 받으신 분들이 계시고 현진 역시 해당 부분에 대해서 깊게 후회하고 반성했기에 게시자분들을 직접 만나 진정으로 사과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진의 중학교 동창이자 학폭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A씨의글이 올라와 파문이 일었다.

글쓴이는 "현진이 데뷔한 이후 방송에 나올 때마다 그때의 이유 없는 비난과 조롱이 다시 들리는 것 같다. 내가 그 기억을 결국 지우지 못했다는 걸 깨닫게 됐다"라고 폭로한 바 있다.

이에 소속사는 "문제가 제기된 시점, 해당 멤버가 재학했던 학교 및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청취 중이며, 게시자가 허락한다면 게시자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것도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