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밀양시,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주영서 기자
  • 승인 2021.02.2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 분야 58개 공약 추진 사항 점검,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해 행정력 집중
26일,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26일,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내외일보=경남] 주영서 기자=26일,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사업별 이행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 및 대책을 논의하며 차질 없는 공약 이행을 위한 심도 있는 검토가 이뤄졌다.

밀양르네상스를 열어가기 위한 민선7기 공약사업으로 △도약하는 지역경제 △미래지향 가치농업 △감동있는 문화관광 △아름다운 안전도시 △함께하는 맞춤복지 △희망가득 명품교육 △시민중심 소통도시 등 7개 분야 58개 사업을 점검한 결과 완료 25건, 추진 중 33건으로,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는 현재 완료됐거나 정상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사업은 보다 발전적인 방향으로 확대해 나가면서 코로나19 등 사회·경제적 변화를 이유로 지연되거나 보류중인 사업은 면밀히 검토해 변경·보완할 계획이다.

박일호 시장은 이날 보고회에서 “공약은 11만 시민과의 소중한 약속인 만큼 시정 성과를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해주길 바란다”며 “2021년에도 코로나19 대응과 더불어 주요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보고회에서 검토된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은 시민공약자문평가단 평가를 거쳐 밀양시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