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부산/경남
  • 기자명 주영서 기자

밀양시,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입력 2021.02.26 17:16
  • 댓글 0

7개 분야 58개 공약 추진 사항 점검,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해 행정력 집중

26일,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26일,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내외일보=경남] 주영서 기자=26일,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사업별 이행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 및 대책을 논의하며 차질 없는 공약 이행을 위한 심도 있는 검토가 이뤄졌다.

밀양르네상스를 열어가기 위한 민선7기 공약사업으로 △도약하는 지역경제 △미래지향 가치농업 △감동있는 문화관광 △아름다운 안전도시 △함께하는 맞춤복지 △희망가득 명품교육 △시민중심 소통도시 등 7개 분야 58개 사업을 점검한 결과 완료 25건, 추진 중 33건으로,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는 현재 완료됐거나 정상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사업은 보다 발전적인 방향으로 확대해 나가면서 코로나19 등 사회·경제적 변화를 이유로 지연되거나 보류중인 사업은 면밀히 검토해 변경·보완할 계획이다.

박일호 시장은 이날 보고회에서 “공약은 11만 시민과의 소중한 약속인 만큼 시정 성과를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해주길 바란다”며 “2021년에도 코로나19 대응과 더불어 주요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보고회에서 검토된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은 시민공약자문평가단 평가를 거쳐 밀양시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