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사과, 셀카 논란
서현진 사과, 셀카 논란
  • 내외일보
  • 승인 2021.04.06 17:0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현진 SNS
서현진 SNS

[내외일보] 서현진이 장례식장 셀카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서현진은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 제 피드가 기사화돼 아침부터 많은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경솔하게 행동했던 점 죄송하고 부끄럽다. 앞으로 말과 행동에 더 신중을 기하고 남의 아픔을 함께 깊이 공감하는 성숙한 사람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시 한 번 저로 인해 불편하셨던 분들과 유족 모두에게 사과의 말씀 전한다. 늘 제게 고마우신 분, 레미지오 신부님의 부친께서 영면하시기를 빈다"고 덧붙였다.

앞서 서현진은 지난 5일 자신의 SNS에 장례식장에 가는 길이라며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껌딱지(아들)의 스토킹을 피해 잠시 오전에 외출"이라며 "즐겁지 않은 곳에 다녀오겠다. 장례식장에 간다"고 적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즐겁지 않은 곳'이 유족들의 아픔을 공감하지 못하는 표현이라 지적했다.

이에 서현진은 게시물을 삭제처리했고 거듭 사과 입장을 전했다.

서현진은 2004년 MBC에 입사해 2014년 퇴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종교개판이다 검색확인하자 2021-04-06 17:37:06
거짓말쟁이 안철수 서울시장하면 안된다 생각한다1

다음네이버구글에서 안철수 거짓말모음검색확인하자 2021-04-06 17:36:34
개독 종교차별 검색했더니 심각하다https://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w=tot&DA=SBC&q=%EA%B0%9C%EB%8F%85%EC%A2%85%EA%B5%90%EC%B0%A8%EB%B3%84 다음네이버구글에서 개독교 만행 검색 필독하자+ 다음네이버구글유튜브에서 오줌 똥목사 검색하자 (종교신뢰도 꼴찌 똥목사야 요즘개도 똥오줌가린다 목사 수준이 한심하다 +다음유튜브구글에서 성범죄1위목사 검색 필독하자 똥목사들 성노리개 장난감 여자들이 불쌍하다 # 미투 다음네이버 구글에서 종교 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종교를 맹신하면 공부하면 초딩도 아는 종교사기에 속고 산다 종교사기치는 나쁜놈이 되지 말자 바른생각을 하자 좋은 사람이 되자ㅍ개독 종교차별 검색했더니 심각하다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