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사과, 경찰 출동?
JTBC 사과, 경찰 출동?
  • 내외일보
  • 승인 2021.04.07 15: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일보] JTBC가 공용전기 무단 사용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 제작진은 지난 5일 한 아파트에서 촬영을 하던 중 아파트 공용 전기를 사용했다.

이를 목격한 한 아파트 주민이 이를 신고해 경찰이 출동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해당 아파트엔 개그맨 김학래 임미숙 부부가 살고 있다.

이와 관련해 JTBC는 7일 "지난 5일 한 아파트에서 진행된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 중 제작진이 데이터 백업을 위해 해당 아파트 복도에 있는 콘센트를 10여 분 가량 사용한 일이 있다"고 운을뗐다.

이어 "당일 제작진은 경찰을 통해 현장 관리에 신경 쓰지 못한 부분에 대한 사과의 뜻을 전달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또한 공용 전기 무단 사용 건과 관련해 추가 이슈가 발생할 시 책임지고 해결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며 "해당 아파트 주민 여러분들께 불편함을 드려 거듭 사과드린다. 또 다시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주의를 기울이며 촬영에 임하겠다"고 사과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METOO V 7 2021-04-07 19:03:15
미투V나이키 대한민국파이팅!!



1오늘도 성범죄 1위 똥목사 DOG독년 G랄이다 야야 성범죄 1위 똥목사 DOG새끼야 종교자유는 기본인권이다 알았나 성노리개 여신도 스트레스 받고 불쌍하다 개종해서 광명찾자 야야 종교팔아 여신도먹는놈들은 초딩도 아는 성범죄자다 속지말자 착한 애보다 못한 종교쓰레기들 퇴출하자 가장 썩은놈들이 아직도 G랄이다 나는 종교 신뢰도 꼴찌 성범죄1위 똥목사보다 낫다 하하하하 다음유튜브구글에서 성범죄1위 목사 검색해서 확인하자 2002년 경찰청 발표다 확인하자 미투대박이다 미투V나이키 + 다음네이버유튜브에서 종교개판이다 검색필독하고 정신차려라불쌍한 영혼들아 맹신바보들아 초딩도 아는 양심불량 사기에서 탈출하자 부탁해요 대한민국 사랑합니다 대한민국 파이팅!!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