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1년에 딱 두 번 진행하는 대형 완구행사! 추석 용돈으로 토이저러스 가자~

  • 입력 2021.09.22 08:39
  • 댓글 0

완구 카테고리 킬러매장인 ‘토이저러스’, 오는29일까지 ‘해피 토이저러스데이’ 진행

‘닌텐도 스위치’, ‘레고’, ‘실바니안’ 등 전자, 교육, 여아 완구까지 전 카테고리 할인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완구 카테고리 킬러 매장인 ‘토이저러스’에서 오는 29일까지 1,500여 품목의 완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해피 토이저러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해피 토이저러스 데이’는 1년 중 설과 추석 시기에 맞춰 단 두 번만 진행하는 완구 대형행사이다. 추석과 설이 있는 달의 완구 매출은 평소보다 40% 이상 높은 점을 감안해 기획했다.

이번 ‘해피 토이저러스 데이’ 행사에는 ‘닌텐도 스위치’, ‘레고’, ‘실바니안’ 등 전자, 교육, 여아/남아 완구까지 전 카테고리의 완구를 준비했다.

대표품목으로는 ‘닌텐도 스위치 HAD(네온블루레드/그레이)’와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을 1만원 할인된 35만원에 판매하며 ‘모여봐요 동물의 숲’, ‘마리오 골프’ 등 스위치 인기 타이틀 10종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그리고 귀여운 동물 인형과 미니어쳐 가구, 건물로 전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실바니안 패밀리’도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패스트레인 전 품목 최대 40% 행사를 진행해 '패스트레인 뉴 블랙트럭 캐리어'를  선보이며, '레고 시티 우리집'과 '레고 도시 중심가'를  판매한다.

롯데마트 김경근 토이저러스 팀장은 “1년 중 단 두 번만 진행하는 완구 대형행사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완구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