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이사벨 결혼, 신랑은?

  • 입력 2021.09.26 12:28
  • 댓글 0
이사벨 웨딩화보
이사벨 웨딩화보
이사벨 웨딩화보
이사벨 웨딩화보

[내외일보] 팝페라 가수 이사벨이 오늘(26일) 결혼식을 올린다.

이사벨은 26일 서울 용산 국방컨벤션에서 결혼식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결혼식을 미뤄온 이사벨은 가족과 지인 중심의 소규모로 결혼식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소속사 빌리버스 측은 이사벨의 결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발표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사벨의 신랑은 청와대 출신의 관료로 현재는 국방부에서 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사벨은 결혼 발표 당시 엑스포츠뉴스와 단독 인터뷰를 통해 "신랑은 따뜻한 성품을 지닌 분이다. 일적으로 처음 만났을 때도 제게 친절하게 다가왔다. 듬직한 매력을 지녔다"며 신랑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사벨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단 프리마돈나로 활약한 경력을 지닌 실력파 팝페라 가수다. MBC 드라마 '구가의 서' OST '마이 에덴(My Eden)'을 불러 주목 받았으며 공식 석상에서 애국가를 가장 많이 부른 가수라는 특별한 수식어를 지녔다. 

또 지난 2008년부터 약 10년 간 100회 이상의 자선냄비 거리 공연을 진행해왔으며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을 기리는 애니메이션에 자신의 곡 '아이 리멤버 미(I Remember Me, 나는 나를 기억해)'를 재능기부하는 등 뜻 깊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사벨은 결혼식을 마치는대로 신곡 작업에 돌입할 예정이며, 오는 10월 신곡으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