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법적대응, 무슨일?
선미 법적대응, 무슨일?
  • 내외일보
  • 승인 2021.10.1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미 / SNS
선미 / SNS

[내외일보] 가수 선미가 악플러들을 향한 법적 대응에 나선다.

어비스컴퍼니(ABYSS COMPANY)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 2019년 악성 댓글, 인신 공격, 모욕 등의 악의적인 글을 게시한 행위에 대해 엄중하게 법적 조치를 취한 바, 당시 악플러들이 벌금형 약식 기소 처분을 받은 바 있다"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모욕을 동반한 악의적인 게시물을 작성하는 행위를 다수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익명이라는 가면 뒤에 숨어서 아티스트를 향한 비방과 욕설은 명백한 범죄 행위"라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아티스트의 인격을 침해하는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어떠한 선처도 없이 합당한 대가를 치를수 있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어비스컴퍼니는 앞으로도 자체 모니터링 및 제보를 통해 악플러들에 대한 강력한 조치를 이어갈 방침이다.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의 인격 모독과 무분별한 악의적인 게시물에 대한 자료는 제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여 당부했다.

선미는 지난 11일 SNS를 통해 자신을 향한 도가 지나친 악성 게시물을 공개하고 고통을 호소한 바 있다.

한편 선미는 지난 8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1/6’을 통해 더욱 다채로워진 ‘선미팝’을 선보였으며, 오는 10월 30일에는 2년 만에 온라인으로 콘서트 ‘GOOD GIRL GONE MAD’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