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롯데마트가 秋천하는 가을 보습 케어 기획전 건조한 가을, 주목해야할 뷰티템은?

  • 입력 2021.10.14 10:01
  • 댓글 0

건조한 가을 찬바람, 큰 일교차로 손상되기 쉬운 환절기 피부 관리 제품으로 ‘보습템’ 인기

롯데마트, 뉴트로지나/바이오더마 에이비씨덤/한율/AHC와 보습 케어 기획팩 단독으로 선보여

14일(목)부터 27일(수)까지 기초 케어 12대 인기 브랜드 구매 시 상품권 증정 행사 진행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가을은 선선한 바람과 따뜻한 햇살로 사랑받는 계절이지만, 건조한 대기와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계절이다.

이에 가을 시즌에는 건조해진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이 늘어 수분과 보습 성분 위주의 페이셜 케어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롯데마트 매출을 살펴보면 20년 가을 시즌 (’20.10.01 ~’20.11.31) ‘페이셜 보습 케어’ 상품군의 매출은 19년 동기간 대비 227.8% 신장했다. 올해 역시 가을 찬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서 21년 10월 1일부터 12일까지의 보습 케어 상품 매출은 10.3% 신장했으며, 금주 주말부터 기온이 10도 대로 떨어짐에 따라 민감해진 피부를 보습 제품으로 관리하려는 고객 수요가 더욱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롯데마트는 14일(목)부터 27일(수)까지 뉴트로지나, 바이오더마 에이비씨덤 등 기초 케어 인기 브랜드의 보습 케어 기획팩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24시간 지속되는 데일리 보습 제품으로 인기가 좋은 ‘뉴트로지나 데일리 바디로션 기획팩(450ml+250ml)’을 롯데/KB국민/NH농협/하나 카드 결제 시 3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생아와 영유아를 위한 고보습, 고영양 페이스&바디 크림인 ‘바이오더마 에이비씨덤 보습 기획(500ml+200ml)’은  할인가로 준비했다.

그리고 아모레 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한율’에서 보습 끝판왕 제품으로 유명한 ‘한율 빨간쌀 에멀젼 기획(125ml)/크림 기획(50ml)’을 선보인다. 또한 가장 빨리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관리를 위해 ‘AHC 에이지리스 아이크림(30ml X 3입)/앰플 기획(30ml X 2입 + 크림 12ml)’을 판매한다.

이 외에도 엘포인트 회원이 롯데/KB국민/NH농협/하나 카드로 존슨앤존슨, 니베아, 온더바디 등 기초 케어 12대 인기 브랜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천원을 증정하는 상품권 행사를 진행한다. (12대 브랜드: 존슨앤존슨, 니베아, 온더바디, 아모레퍼시픽, 메디앙스, AHC, 멘소래담, 버츠비, 에이비씨덤 바이 바이오더마, 그린핑거, 궁중비책, 유니레버 행사 해당상품에 한함)

롯데마트 이상진 마케팅 부문장은 “갑자기 찾아온 가을로 건조해진 환절기 피부 관리로 보습 제품을 찾는 고객 수요가 늘었다”며, “롯데마트에서 기초 케어 인기 브랜드와 단독 기획팩을 출시하고 상품권 행사도 진행하니 매장에 방문하시어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를 지키는 다양한 보습템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